;

파멥신, 과학자문위원으로 임상종양학 전문가 이수현 박사 임명

산업·IT 입력 2019-03-22 16:17 이소연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수현 박사 

파멥신의 과학자문위원회(Scientific Advisory Board) 구성이 확대되고 있다.

파멥신은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혈액종양내과 이수현 박사를 과학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임명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수현 박사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한국 화이자(Pfizer), 그리고 한국 셀젠(Celgene)에서 암과 관련한 수많은 글로벌 임상시험의 연구자로 참여해 다수의 과학적 업적과 광범위한 경험을 쌓은 전문가다. 

글로벌 제약회사 수석 의료책임자로 오랜 경험을 쌓은 이수현 박사는 최근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혈액종양내과로 자리를 옮겨 암 환자들을 돌보고 있다.
유진산 파멥신 대표는 “파멥신이 보유한 종양 관련 파이프라인들을 지속 개발하는 것에 이수현 박사의 탁월한 전문성과 경험이 엄청난 자산이 될 것”이라며 “향후 종양과 관련해 회사에서 개발 중인 제품 포트폴리오의 글로벌 임상시험 역량과 후보물질 연구개발 강화에 이수현 박사가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수현 박사는 “글로벌 임상을 진행하는 중요한 시기에 파멥신의 과학자문위원회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치료적 대안이 없는 암환자를 위한 병용요법과 향후 TTAC-0001(타니비루맵)을 포함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앞서 파멥신은 데이비드 체러쉬(David Cheresh), 나폴레옹 페라라(Napoleone Ferrara) 박사를 과학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임명한 바 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