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 ‘디즈니팝’ 오픈마켓 인기 TOP10 등극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이 국내 오픈마켓 인기 TOP 10에 진입했다고 8일 밝혔다.
8일 오전 기준, 출시 7일차인 ‘디즈니팝’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퍼즐 장르 인기 1위, 게임 전체 인기 3위를 기록하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퍼즐 장르 1위와 게임 전체 인기 10위로 순위표에 안착했다.
‘디즈니팝’은 디즈니 IP를 활용한 마을 꾸미기 미션과 퍼즐 게임을 즐기는 장르 결합형 모바일게임이다.
선데이토즈 측은 “1년여 만의 신작으로 회사가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큰 상태였고, 대형 외부 IP의 도입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디즈니 IP를 활용한 다양한 퍼즐 콘텐츠와 코스튬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 이 게임은 출시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평가 역시 5점 만점에 평균 4.5점을 기록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디자인 부문과 퍼즐·코스튬 시스템에 대해 호평하고 있다”며 “이는 ‘디즈니팝’의 개발, 서비스에 있어 강점으로 자평해온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선데이토즈는 출시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 상품권과 레벨에 따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김성훈 기자 보도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