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소방 확대채용패스’ 선봬

산업·IT 입력 2019-04-30 13:55 수정 2019-04-30 13:56 enews1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듀윌 ‘소방 확대채용패스’ 홍보 포스터./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은 소방공무원을 준비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은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통해 수험생이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의 이론을 최소 7회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 소방공무원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특강’으로 나눠 제공해 기초를 탄탄히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시험 직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학습 포인트를 정리한 ‘마무리특강’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과정에서 문제풀이에 신경쓰고 있다”며 “총 3회의 ‘진단고사’를 실시해 소방공무원 수험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15문제씩 제공되는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고난이도 문제를 대비하기 위한 ‘위클리 테스트’와 ‘온라인 모의고사’ 역시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소방공무원 전용 체력 훈련 강좌와 면접 훈련 강좌, 기초영어 학습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필기 시험 준비부터 면접 시험에 이르기까지 소방공무원 채용 과정 전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의 ‘소방 확대채용 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enews1@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