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NEXT 거래소 “SSL 기반 솔루션으로 고객 데이터 보호”

산업·IT 입력 2019-05-20 17:38 enews2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TCNEXT 거래소는 SSL 기반 솔루션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거래소가 사용하는 모든 서버는 디지털 및 물리적 공격에 대한 최신 보호막을 갖추고 있으며,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고객의 개인 데이터와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가장 효율적인 보안 장비를 사용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BTCNEXT 관계자는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고객의 개인 데이터와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가장 효율적인 보안 장비를 사용하고 있다”면서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해 암호화폐 및 증권화와 관련된 위험에 대해 잘 알고있는 탈중앙화 생태계의 블록체인 기술자 및 전문가의 인증된 전문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BTCNEXT는 가격 변동을 분석을 위해 전문 거래자가 요구하는 것들과 실시간 시장 상황, 고급 차트 유형, 기존 기록 및 보고서에 손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풍부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연결이 쉬운 API가 있어서 자동 거래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BTCNEXT는 KRWQ를 포함하여 Q DAO 생태계의 스테이블 코인과 함께 일하고 있다. KRWQ는 비트코인 (향후 상위 10개의 암호화폐도 포함)으로 뒷받침되는 완전한 탈중앙화 스테이블 코인이며 원화(KRW)에 고정돼 있다. 더불어 Q DAO 제품군에는 JPY (JPYQ), USD (USDQ), SGD (SGDQ), HKD (HKDQ), CNY (CNYQ), RUB (RUBQ) 등과 여러 명목 화폐에 고정된 다양한 스테이블 코인들이 포함돼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2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