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맞춤형 합격 전략 컨설팅 진행”

산업·IT 입력 2019-05-27 13:39 enews2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공=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서울 노원에서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노원학원은 서울지하철 4호선 노원역과 근접해 수험생이 학원에 접근하기에 편리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노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소방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2020년 시행되는 소방공무원 공개채용시험에서 수험생이 합격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형 합격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시행된 시험의 경향을 분석하고 2020년 소방공무원 합격 전략을 개인별로 수립해 제공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서를 제출하면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온라인과 학원 강의 7일 무료 수강권과 에듀윌이 제작한 소방공무원 교과서 및 브로셔, 문구세트 등이 제공된다.

2020년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한 개인별 맞춤형 합격 컨설팅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에 문의 가능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Tag

기자 전체보기

enews2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