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공원도 팔아먹는 기획부동산 피하는 법 알려드려요”

부동산 입력 2019-06-03 16:29 수정 2019-06-03 16:30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토지 투자의 기본을 배우고 싶은 초보 투자자에게 기획부동산을 피하면서 과학적인 투자법을 소개하는 강좌가 열린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오는 27일 서울 서초구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이진우 랜드프로 토지 전임교수의 ‘국립공원도 팔아먹는 기획부동산 피하는 법’ 특강이 열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어렵게만 느껴지는 토지 투자의 기본을 배우고 싶은 사람 △부동산 투자 경험은 많으나 강력한 규제 속 새로운 투자처를 알고 싶은 사람 △국토종합개발계획 로드맵을 통한 과학적인 토지 투자법을 알고 싶은 사람 △기획 부동산의 유혹에 속지 않는 방법을 알고 싶은 사람 등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강의는 정부의 강력한 주택규제로 토지투자를 통한 부동산 투자의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행정계획 분석을 통해 예측하는 부동산 전망, 가치 있는 부동산 투자처 제시, 일반인도 이해하기 쉬운 기획부동산의 피해 사례 파헤치기 등도 소개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토종합개발계획을 통한 정확한 투자 능력을 키우고 가치 있는 부동산을 선별하는 방법, 토지 투자에서 성공적인 투자보다는 실패하지 않는 투자 바이블, 토지 투자 사례를 통한 현장감 있는 토지 투자법 습득, 기획부동산에 사기당하지 않는 안전한 투자 노하우 등을 배우게 된다.


강사로 나서는 이진우 교수는 정부 정책과 기본계획 그리고 투자 트렌드를 접목해 미래가치적 입장에서 투자의 맥을 제시할 예정이다. 여기에 정부의 계획을 바탕으로 한 토지 투자 로드맵 제공, 부동산 투자자들의 적 기획부동산의 실체를 공개한다는 포부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1강에서는 ‘2019년부터 부동산 투자는 땅’이란 주제로 정부 정책 따라가는 돈 되는 토지 투자 로드맵에 대해 소개한다. 2강은 ‘암보다 더 독한 기획부동산’을 주제로 토지 투자 공공의 적 기획부동산의 실체를 알아본다. 3강은 ‘투자 타이밍 찾는 법’을 중심으로 강의가 이어진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