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매경 테스트·한경 테샛 초보 수험생 대상…‘쌩기초 탈출’ 특강 공개

산업·IT 입력 2019-06-05 11:34 enews1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30일까지 한경 테샛(TESAT)’매경 테스트(TEST)’를 대비하는 쌩기초 탈출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매경 테스트는 매일경제신문이 주관하는 비즈니스 사고력 테스트로 경제·경영의 기초적인 개념과 지식은 물론, 응용력과 전략적인 사고력을 측정하는 시험이다. 한경 테샛은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시험으로 시장 경제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를 측정하는 경제 지력·사고력 테스트다.

 

두 시험 모두 경제와 경영에 관한 이해력 검증 시험으로 이른바 취업 자격증으로 불린다. 매경 테스트 같은 경우 수등급이 되면 인정해주는 기업이 많고, 한경 테샛은 2등급 취득 시 학점은행제 자격학점 16학점 인정, 기업체 채용 시 가산점, 승진시험 커트라인 기준 등 이점이 있다.

 

이번 특강은 경제 기초 경영 기초 학습 비법 등 경제·경영에 관한 모든 것을 담아 단 3강으로 정리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제·경영을 잘 모르는 초보 수험생부터 기초 개념이 흔들려 정리가 필요한 수험생까지 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기초 확립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및 강의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