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독한 소방 평생패스’ 마련

산업·IT 입력 2019-06-26 13:56 enews1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해당 과정을 통해 20211231일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이론학습과 문제풀이를 7회 반복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소방공무원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기본이론’, ‘심화이론을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분석특강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마련했다. 소방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한 마무리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4단계의 문제풀이 과정도 준비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도록 데일리 테스트를 제공한다. 이어서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는 위클리 테스트와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독한 학습 서비스를 준비했다. 초보 수험생을 위해 기초 이론 강좌를 제공하며 체력 훈련 강좌면접특강등 소방공무원 채용 전반을 해당 과정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