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방-한국자산신탁 “분양 및 입주 활성화 위해 협력”

부동산 입력 2019-07-04 16:58 유민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직방과 한국자산신탁은 분양 및 입주 활성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4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안성우 직방 대표(왼쪽) 김규철 한국자산신탁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직방

부동산정보 서비스 직방과 한국자산신탁은 4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있는 한국자산신탁 본사에서 분양 및 입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성우 직방 대표와 김규철 한국자산신탁 대표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한국자산신탁이 진행하는 아파트, 오피스텔 등 주거용 사업장의 분양 및 입주 활성화를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자산신탁은 분양 및 입주 예정 단지의 상품·임대 정보 등 상세 데이터를 직방에 제공하고, 직방은 이를 기반으로 빅데이터, 가상현실(VR) 프롭테크(Proptech)’ 기술을 활용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은 서울, 경기 및 광역시부터 우선 시작한다.

 

김규철 한국자산신탁 대표는 프롭테크 스타트업 직방과 협업을 통해 분양 및 입주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프롭테크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직방 모바일 모델하우스모바일 입주하우스를 통해 한국자산신탁의 사업장 정보를 이용자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