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 'DIVE 앱' 베타 오픈…"현대카드 문화행사 확인부터 예약까지"

금융 입력 2019-07-23 09:15 수정 2019-12-19 15:32 고현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인 '현대카드 DIVE' 앱을 베타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앱을 통해 현대카드가 디자인부터 여행, 음악, 미식까지 총 4곳의 라이브러리를 운영하며 보유한 문화적 자산과 힙스터들의 주요 관심사를 디지털 세계에서도 담아낸다는 설명이다.


'현대카드 DIVE'에는 여행과 음악, 요리, 스타일, 테크, 디자인 등 힙스터들의 관심사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이 앱을 통하면 현대카드의 문화 활동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현대카드가 운영하는 4곳의 라이브러리와 스토리지(전시장), 바이닐앤플라스틱(음반매장) 등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슈퍼콘서트 등 현대카드의 다양한 문화 활동들을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번 베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현대카드 DIVE 앱을 다운받고 최근 자신의 관심사나 핫플레이스, 인생 여행지 등에 대한 경험을 앱에 올리면 된다.

현대카드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와 '애플워치', '홈 비어머신' 등 힙스터들의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DIVE는 현대카드의 모든 브랜드 활동을 담아내는 공간이자, 힙스터들의 새로운 플레이 그라운드"라고 덧붙였다.


DIVE 앱은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되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앱과 현대카드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고현정 기자 증권부

go8382@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