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씰리침대, 창립 138년 맞아 신제품 ‘플렉스 시리즈' 공개

산업·IT 입력 2019-08-13 15:30 수정 2019-08-13 15:35 유민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가 13일 서울 소공동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미디어 간담회에서 신제품 전동침대 ‘플렉스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씰리코리아

씰리침대는 창립 138주년을 맞아 세계 최초로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이날 서울 소공동 더 플라자호텔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전동침대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를 공개했다. 새 시리즈는 세계 최초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로, ‘프레지던트 플렉스’, ‘플렉스 펌’, ‘시슬레 플렉스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전동침대 매트리스 대부분은 메모리폼 혹은 라텍스 재질로 만들어진다.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하게 되면 각도를 조절하다 스프링이 포개지면서, 표면이 고르지 않게 접히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씰리침대는 기존 단점을 보완하고, 전동침대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렉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플렉스 시리즈 /사진제공=씰리코리아

플렉스 시리즈 씰리침대만의 특화 기술인 플렉스케이스를 적용했다. 이 기술은 굽어지는 부분에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성을 유지하면서, 불편함 없이 전동침대로 호환이 가능하다. 기존 전동침대의 단점을 보완한 플렉스 시리즈 출시로 전동침대 이용자는 견고하면서도 통기성이 높은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플렉스 시리즈는 스프링 매트리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통기성 및 지지력이 뛰어난 편안한 수면을 제공할 뿐 아니라 침대 위에서 다양한 일상들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크게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플렉스 시리즈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