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크론, 이스타항공과 MOU 체결.. 마케팅, 임직원 복지 협력

산업·IT 입력 2019-08-14 16:32 이민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영규 웰크론그룹 회장(오른쪽)이 서울 구로동 웰크론 본사에서 최종구 이스타항공 사장과 ‘웰크론-이스타항공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웰크론]

섬유전문기업 웰크론이 이스타항공과 상호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체결식은 구로동 본사에서 웰크론그룹 이영규 회장과 이스타항공 최종구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협약체결로 웰크론과 이스타항공은 상호 발전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비롯해 양사 임직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추진하게 된다. 특히, 웰크론은 세사, 세사리빙, 온리빙 등 자사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시 이스타항공과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 콜라보 제품 개발 등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또 웰크론과 웰크론가족사 임직원이 이스타항공 항공권 예매 시 기업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스타항공은 웰크론 및 웰크론가족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스타항공을 통한 여행상품 이용을 적극 홍보하고, 이스타항공 임직원이 웰크론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웰크론그룹 임직원 가족에 준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이영규 웰크론그룹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웰크론의 활동이 힘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고자 노력하는 웰크론과, 젊고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 찬 이스타 항공이 다양한 협업활동을 이어나감으로써 상호간 시너지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