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해바다와 청초호를 한눈에…‘속초 KTX 스테이’ 분양

부동산 입력 2019-08-23 09:00 수정 2019-08-26 14:50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휴먼스테이가 강원도 속초시 교동에 공급하는 생활숙박시설 ‘속초 KTX 스테이’ 조감도. / 사진제공=휴먼스테이

휴먼스테이는 강원도 속초시 교동에 생활숙박시설 속초 KTX 스테이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시공은 동부건설산업이 맡았다.

이 단지는 지하 3~지상 12, 전용 28~120968실로 이뤄졌다. 부동산전문 관리사 체스터톤스가 운영해 비워둘 땐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단지는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고 동해고속도로, 동해대로, 미시령로 등 각종 광역 교통망도 이용할 수 있다. 중국 등 8개 도시로 운항하는 양양국제공항과 외국인 관광객 수요가 기대되는 속초항도 인근에 있어 해외 관광객들의 발길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속초 KTX 스테이는 연간 1,700만명 가량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속초의 중심 입지를 갖췄다. 여기에 설악산, 청대산, 동해 등이 가까워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요트와 서핑도 즐길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속초 8경 중 하나인 청초호가 있으며 인근에 농협하나로마트와 이마트, 병원,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속초 KTX 스테이는 다양한 커뮤니티와 특별한 프로그램도 도입될 예정이다. 단지는 가전과 가구가 갖춰진 인테리어를 갖출 예정이며 피부미용에 탁월한 천연 온천수가 제공될 계획이다. 골프회원권 구좌 개설로 골프장 이용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일링 요트 체험도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장안 태영 데시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있다./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