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FSN ASIA, ‘스팟라이틀리’와 해외사업 협력 MOU 체결”
지난 22일 진행된 업무제휴 협약식(MOU)에서 조창현(왼쪽) FSN ASIA 대표와 김한상 스팟라이틀리 대표가 계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FSN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은 해외사업 통합법인 FSN ASIA가 지난 22일 브랜드커머스 전문기업 스팟라이틀리(Spotlight.ly)와 미디어커머스 해외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FSN ASIA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스팟라이틀리의 대표 헬스뷰티 푸드 브랜드 ‘벨리불리’를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VVD, CRM 브랜드 하트바이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워시테라피 등 경쟁력 있는 제품들의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에 나설 전망이다. 회사 측은 “해외사업 전담 법인인 FSN ASIA가 앞서 중국과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7개국에 미디어커머스 사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온 만큼 올해부터 본격적인 성과 달성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FSN ASIA와 스팟라이틀리가 함께 해외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인 첫 미디어커머스 사업 제품은 ‘벨리불리’이다. 저칼로리 젤리 브랜드 ‘벨리블리’의 제품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이라는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1회 섭취 열량을 4~6칼로리(kcal)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국산 젤리류 중에서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까지 마쳤다. 조창현 FSN ASIA 대표는 “이번 해외 미디어커머스 사업 MOU를 시작으로 ‘벨리불리’ 외 국내에서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해외 각국에 현지화된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를 진행할 것”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이 FSN ASIA의 신성장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Tag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