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맵, ‘움짤’ 형식 론칭 캠페인 광고 공개
산업·IT 입력 2019-08-26 14:35
수정 2019-08-26 14:36
enews1 기자
사진제공=보맵
보맵이 움짤 형식의
영상을 구현한 론칭 캠페인 ‘보험 선물하기’, ‘보험 마켓’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6일 밝혔다.
광고는 시네마틱 기법을 활용해 ‘움짤’ 형식의 영상을 구현했으며 모델 이성경 뒤로 회화 일러스트를 삽입했다.
보맵은 론칭 캠페인을 통해 보맵의 핵심 서비스인 ‘보험 선물하기’와 ‘보험
마켓’을 소개한다. 보험 선물하기 기능으로 현재 귀가안심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험 마켓 서비스로 기본적인
보험 관리 서비스와 간편 보험 상품 조회 및 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보맵은 다양한 간편
보험상품 출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보험추천 알고리즘 고도화 등 보험시장 선진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간다./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2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3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4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7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8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9 무협, CEO 조찬회 개최…윤진식 회장 “무역업계 협력 강화해야”
- 10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