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추석 맞이 ‘한가위 프로모션’ 실시
산업·IT 입력 2019-08-29 17:10
enews1 기자
밀레 가을 신상품 서강준 착용 화보/사진제공=밀레
밀레 가을 신상품 한으뜸 착용 화보/사진제공=밀레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가을 신상품을 20~4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밀레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으며, 가을 시즌 신상품 의류와 용품을 2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가격 인하 상품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은 9월 29일 일요일까지다.
밀레의 가을 신상품 중 20% 할인 대표 제품은 남성용 ‘러드 재킷’이다. 밀레 관계자는 "재킷은 밀레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뉴트로 콘셉트의 트릴로지 시리즈로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며 "40% 할인 대표 제품은 여성용 ‘사이키 패딩 재킷’으로 밀레만의 독특한 퀼팅 라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면서도 다이나믹한 느낌을 주고,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는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밀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한가위를 맞이해 밀레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밀레의 2019년 가을 신상품 의류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2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3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4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7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8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
- 9 쿠팡이츠 무료배달… 우리가 원한 '진짜' 무료배달 맞나요?
- 10 KB오토텍, 'OTA 통풍시트 제어기' 본격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