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레, 추석 맞이 ‘한가위 프로모션’ 실시

산업·IT 입력 2019-08-29 17:10 enews1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밀레 가을 신상품 서강준 착용 화보/사진제공=밀레

밀레 가을 신상품 한으뜸 착용 화보/사진제공=밀레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가을 신상품을 20~4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밀레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으며, 가을 시즌 신상품 의류와 용품을 2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가격 인하 상품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은 9월 29일 일요일까지다.

밀레의 가을 신상품 중 20% 할인 대표 제품은 남성용 ‘러드 재킷’이다.  밀레 관계자는 "재킷은 밀레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뉴트로 콘셉트의 트릴로지 시리즈로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며 "40% 할인 대표 제품은 여성용 ‘사이키 패딩 재킷’으로 밀레만의 독특한 퀼팅 라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면서도 다이나믹한 느낌을 주고,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는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밀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한가위를 맞이해 밀레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밀레의 2019년 가을 신상품 의류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