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지우드 홍천, ‘추캉스’ 패키지 출시…“골프 즐기세요”

부동산 입력 2019-09-02 13:53 유민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강원도 홍천에 있는 세이지우드 홍천 전경 /사진제공=세이지우드 홍천

강원도 홍천에 있는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은 추석을 맞아 추캉스(추석+바캉스)’를 떠나려는 이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블루마운틴 골프클럽과 리조트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즐길 수 있는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먼저 아이언맨 챌린지(Ironman Challenge)‘는 추석 기간 나만을 위한 골프에 집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패키지다. 18홀 라운드와 하루 숙박, 다음 날 조식 및 27홀 라운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52만원부터다.

 

필소굿(Feel So Good)’ 패키지는 골프 라운드와 자연 속 휴식을 모두 즐기고 싶은 실속파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18홀 라운드와 석식, 하루 숙박은 물론 다음 날 조식과 18홀 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55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레이지 데이(Lazy Day)’는 명절을 이용해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늦캉스여행자를 위한 패키지다. 객실 얼리 체크인(오후 1)이 가능하며, 하루 숙박을 포함한 실·내외 수영장, 북 카페, 석식, 그리고 다음 날 조식과 1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1만원부터 시작한다.

 

한편 추석 연휴 동안 블루마운틴 골프클럽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고객에게 추석 맞이 떡을 제공한다. 또 레스토랑 세이지우드에서는 조식 뷔페가 운영되며, 석식 샐러드 바에서는 추석 특별 메뉴도 마련된다.

 

‘3추캉스 패키지는 명절 연휴인 이달 15일까지 계속된다. 같은 상품은 가을 내 운영된다.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고, 해당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 문의는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