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SN-링거워터, ‘링티’ 추석 맞이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증권 입력 2019-09-11 08:45 이소연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는 손자회사 링거워터가 이달 29일까지 주력제품 ‘링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링거워터의 팝업스토어는 직장인 및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열린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최근 추석을 맞아 선보인 한정 패키지 상품 1차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주력제품 ‘링티’의 판매량이 급증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직접 시음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팝업스토어의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링티’는 탄산음료나 커피와 달리 무카페인·무설탕·무색소·무첨가제 등을 강점으로 한 건강 음료이다. 해당 제품은 이원철 링거워터 대표가 군의관 시절 병사들이 훈련 중 쓰러지는 모습을 보고 ‘쉽고 간편한 수분보충’의 필요성을 느껴 개발한 제품으로, 론칭 이후 육군참모총장상과 국방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와디즈에서는 누적 펀딩 6억원을 달성하는 등 제품 우수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이원철 링거워터 대표는 “명절 이색선물로 ‘링티’가 각광받고 있는 흐름에 맞춰 한층 다양한 패키지 상품 구성을 비롯해 최대 48%에 이르는 제품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한 직접 체험 기회제공 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