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성바이탈 “에이풀, 엘골인바이오와 200억원 판매 계약 체결”

증권 입력 2019-09-24 11:00 이소연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조규면 현성바이탈 대표와 차준헌 엘골인바이오 회장이 제품 판매 계약을 체결한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현성바이탈

현성바이탈은 자회사 에이풀이 ‘엘골인바이오’와 200억원 규모의 제품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 계약을 맺은 제품은 ‘균형생식환’과 ‘햄프함초환’ 등이다. 


건강기능식 판매 법인 ‘에이풀’은 현성바이탈이 100%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이고, 엘골인한의원을 보유한 회사인 ‘엘골인바이오’는 전국 10여 개의 한의원을 비롯해 52개 지사와 2,000개 가량의 판매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현성바이탈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에 폭넓은 공급망을 구축해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차준헌 엘골인바이오 회장은 “기존의 당사 제품과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현성바이탈의 제품을 당사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현성바이탈과 공동 연구개발, 국내 네트워크 판매 및 해외시장개척을 추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규면 현성바이탈 대표는 “자회사인 에이풀이 엘골인바이오의 2,000여 개 공급처를 통해 더욱 원활하고 다각화된 판매를 통해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판매 계약 이후에도 추가 판매 계약에 대한 협의도 마무리 중”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현성바이탈은 최근 피카흐디꼬레 ‘퓨어 비타민C 세럼’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마치고 홈쇼핑 론칭을 준비 중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