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닥,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최초 신축아파트 입주박람회 개최

부동산 입력 2019-10-21 09:02 이아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집닥]

[서울경제TV=이아라기자]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업계 최초로 신축아파트 고객 대상으로 입주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집닥은 경기도 광명시 일대에 구축아파트 고객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쇼룸을 운영했으며, 이어 경기도 광주 소재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와 모든 고객 대상 인테리어, 가전, 가구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동서울대학교 실내 체육관에서 운영되며 삼성전자, LG전자를 비롯해 경동나비엔 등 50여개의 유명 가전, 가구, 건자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또한, 입주박람회에서 계약되는 모든 건은 집닥 파트너스 업체가 직접 시공함과 더불어 3년 AS와 집닥맨 서비스 등 5대 안심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집닥은 이번 입주박람회 기간 동안 인테리어, 가전, 가구 등 특별 마련한 프로모션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 LG스타일러, LED TV, 공기청정기 등을 추첨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를 방문한 고객 중 이벤트 페이지 내 상품교환권을 제시한 고객 전원에게는 도어스토퍼 등 생활용품을 증정한다.
 
류민수 집닥 사업기획팀장은 “최근 진행한 광명 구축아파트 쇼룸에 1,000여 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해 실제 인테리어된 공간을 보고 견적 문의와 함께 시공계약을 진행하는 등 긍정적 반응을 보였고, 연이어 신축아파트 입주박람회 추가 개최로 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며,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 입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신축아파트 고객 대상 입주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r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