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 미국 최대 트럭 정비 네트워크 '러브스'와 파트너십 체결

산업·IT 입력 2019-10-22 08:26 정새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한국타이어]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미국 최대의 트럭 정비 네트워크를 보유한 고속도로 트럭스탑(Truck Stop) 업체 러브스 트래블 스톱(Love's Travel Stops)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미국 시장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유통 채널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러브스가 미국 전역에서 운영하고 있는 350개 이상의 트럭 정비 센터에서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트럭·버스용 타이어가 판매된다러브스는 정비 센터 브랜드 '러브스 트럭 서비스 케어(Love's Truck Service Care)'와 ‘스피드코(Speedco)’를 보유해 미국 최대의 오일 교환예방 정비 및 토탈 트럭 케어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러브스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장거리 주행에 적합한 마일리지와 연비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AL21', 'DL21', 'TL21'이다한국타이어의 최첨단 ‘스마텍(Smartec, Smart +Technology)’ 기술이 접목되어 안전마일리지견인력 등 주요 성능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반영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이를 위해 북미상용차쇼버밍엄 국제 상용차 박람회, IAA 상용차 전시회쾰른 타이어 전시회 등 글로벌 주요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Top Tier 혁신 기술력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파트너십 또한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 ja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새미 기자 산업1부

ja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