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밀레니얼 세대 위한 요일별 혜택 담은 '디데이 카드' 출시

금융 입력 2019-10-24 08:15 수정 2019-10-24 08:16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신한카드]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한카드 D-day’(이하 디데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기존 월 단위의 소비성향 분석에서 벗어나 주 단위, 요일 단위로 혜택을 구성함으로써 2030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요일별로 지정된 영역에서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5%를 적립해주고,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 5% 적립, 금요일에는 요식업종 가맹점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토요일에는 미용, 마사지,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 가맹점에서 이용 시 5%가 적립되고,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의 5%가 적립된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되며 매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 월요일에 한 주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월요일 오전 7시에서 10시 사이에 스타벅스를 이용하면 최대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 5% 적립 혜택은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 제공된다.
 

구독경제 서비스 혜택도 있다. 멜론 음악 및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홈페이지에서 정기 결제를 신청해 디데이 카드로 결제하면 매월 최대 2,000원씩 할인된다. 해당 월 이용 금액이 2,000원 미만인 경우 해당 금액만 할인되며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적용된다.
 

또 여행 관련 혜택도 있다. 디데이 카드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공항 라운지에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공항 라운지 혜택은 연간 1회 제공되며 이용 가능 라운지는 더라운지멤버스 홈페이지 (theloungemembe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예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이 연 3회 주어진다. 디데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 8,000원이다.
 

이번에 출시된 디데이 카드는 ‘신한카드 Lady’(이하 레이디 카드)를 계승한 상품이다. 1999년 출시된 레이디 카드는 디데이 카드와 같이 당대의 2030세대를 겨냥한 상품으로,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았다. 디데이 카드의 플레이트 디자인도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뉴트로(New+Retro) 컨셉으로 제작됐다. 1999년 꽃무늬 디자인으로 당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레이디 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디데이 카드 발급 오픈을 기념해 11월까지 디데이 카드를 발급하고 1회 이상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디데이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디데이 굿즈는 맥주 오프너, 코스터, 스티커, 맥주 잡지 ‘트랜스포터’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됐다.
 

또 12월까지 구스아일랜드, 서울브루어리, 미스터리 브루잉 등에서 최대 2만원까지 50% 할인해주고, 내년 3월까지 에어서울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보다 넓은 좌석의 ‘민트존(MINT ZONE)’ 수속 및 ‘프라이어리티 태그(Priority Tag, 수화물 우선 처리)’ 쿠폰을 증정한다.
 

디데이 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www.shinhancard.com)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go8382@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고현정 기자 금융팀

go8382@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