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림백서 X 네이버 브랜드 데이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19-11-15 13:21 뉴스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액체세제 등 전제품 최대 57% 할인 프로모션

사진= 살림백서 제공

오늘(15) 단 하루 네이버에서 살림백서 전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데이'가 진행된다.

 

관계자는 살림백서 브랜드 데이 이벤트는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로 많은 고객이 몰릴 것으로 조기 품절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쇼핑 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살림백서의 경우 20~50대의 연령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다. 주력 상품으로는 빨래에 필요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울세제 등이 있으며, 최근 생활용품 라인에도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일회용수세미, 혀 클리너, 핫 팩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 신제품으로 대용량 핸드워시가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당일 살림백서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전 제품 대상을 기준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혀클리너를 3개 이상 구매 시 혀클리너와 제습제, 4개 이상 구매 시 혀클리너와 제습제 그리고 일회용 수세미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제품에 역대급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을 클릭하면, 중복사용 가능한 쿠폰이 발급되어 모든 제품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하면 지금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colum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