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뉴라이프헬스케어, 장 지켜주는 유산균 판매

S생활 입력 2019-12-23 15:49 뉴스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뉴라이프헬스케어가 오는 27 오후7 35 NS홈쇼핑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홈쇼핑을 통해 12개월분(2개월분X6)세트를 무이자10개월로 판매하여  2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있으며 24개월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에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는 하루 6~8시간의 충분한 숙면, 적당하고 규칙적인 운동, 항산화 식품섭취, 스트레스 감소 등이 있다. 특히,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체의 외부는 피부가 강력한 장벽으로 보호, 인체의 내부는 면역기관에서 방어한다. 또한 인체 내부 면역기관 중 장은 수많은 면역세포가 집중되어 있어 인체 면역의 약 70%를 담당한다. 의학 관계자는 "장은 건강의 척도이다.","모든 질병은 장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장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처럼 장을 보호하며 가스, 변비 등의 각종 질환에 도움을 주는 것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건조물)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먹이(프리바이오틱스) 먹고 만들어내는 인체에 유익한 물질로 최근 미생물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우리 몸에 실제로 유익한 역할을 하는 것은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것이 밝혀졌다.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하게 상품화 되어 판매되고 있고, 이를 섭취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유산균 제품의 섭취는 아침이나 저녁같이 정해진 시간이 있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항생제를 유산균과 같이 먹을 경우 유산균의 90%가 사멸할 수 있으므로 항생제 복용 2시간 후 유산균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한편, ()뉴라이프헬스케어는 현재 국내 약국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통해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2020 해외진출을 시작으로 도약을 앞두고 있다.





기자 전체보기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colum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