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ZWC 산소LED돔’ 2차 홈쇼핑 30일 진행
산업·IT 입력 2019-12-30 08:43
수정 2019-12-30 08:49
이민주 기자
자이글의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 [이미지=자이글]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자이글(대표 이진희)이 산소 LED마스크 신제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간다. 자이글은 30일 오전 10시 45분 CJ 티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 2차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정에서 산소LED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산소 전문 브랜드 자이글에서 런칭한 뷰티브랜드 제품으로 돔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하나의 제품으로 머리, 얼굴, 목, 상체와 하체 등 전신관리가 가능하다.기술적으로도 경쟁력이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국가에서 인증한 KC인증 통과와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 통과 및 관련 임상시험 83가지를 통해 효과가 입증됐다. 그동안 LED마스크의 최대 단점으로 지적됐던 저온 화상 및 청결도에 대한 문제도 돔 형태의 디자인으로 해소했다. 지난 26일 방영된 1차 방송에서도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고, 이미 산소LED돔을 구매한 소비자들 역시 높은 제품 만족도를 나타냈다. /hankook66@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
- 10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