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바트 뷰링 아・태지역 세일즈 마케팅 대표 임명

산업·IT 입력 2020-01-14 20:37 수정 2020-01-15 08:02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바트 뷰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본사 세일즈 마케팅 대표.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아태지역 본사 세일즈 마케팅 대표 아태지역 운영 서비스 대표 바트 뷰링(Bart Buiring) 임명했다고 14일 밝혔다바트 뷰링은 세계 수준의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아태지역 소비자 전략을 통해 해당 지역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핵심 호텔 사업과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총괄 지휘한다.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은 물론 영업 유통, 매출 관리, 로열티, 고객 경험, 디지털 고객 소통 등을 모두 포괄한다. 뷰링은 아태지역 판매 조직을 운영하고 유통 가격 전략을 주도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아태지역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와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현지 시장에 적용시킨다는 방침이./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