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차,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후원

산업·IT 입력 2020-01-29 14:44 정새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쌍용자동차가 겨울축제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에 인기모델 코란도를 경품차량으로 제공하는 등 후원하고 축제를 주최하는 재단법인 나라, 화천군과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의 후원과 원활한 관련 업무 진행을 위한 협력적 파트너십을 약속했다고 29일 밝혔다. 행사장 내 코란도와 티볼리, 렉스턴 스포츠 칸 차량을 전시 중인 홍보 부스가 운영되고 있다. [사진=쌍용자동차]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쌍용자동차가 겨울축제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에 인기모델 코란도를 경품차량으로 제공하는 등 후원에 나선다.

 

쌍용자동차는 축제를 주최하는 재단법인 나라화천군과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의 후원 및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협력적 파트너십을 약속했다고 29일 밝혔다.

 

쌍용차는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2020 코란도 1대를 제공한다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핫팩과 자동차 성에제거기 등을 지원하고행사장 내 코란도와 티볼리렉스턴 스포츠 칸 등 차량을 전시하는 홍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1급수 어종인 산천어가 상징하듯 청정하고 쾌적한 화천의 자연에서 오는 2월 16일까지 개최되는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는 얼지 않은 인정녹지 않는 추억을 주제로 △수상낚시 △루어낚시 △맨손잡기 등 산천어 낚시는 물론 △봅슬레이 △눈썰매 △얼음축구 콘테스트 등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세계 최대 실내 얼음조각광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직접 잡은 산천어를 바로 즐길 수 있는 △산천어구이터 △회센터를 비롯해 △향토주전부리장에서 다양한 토속 메뉴 먹거리를 제한다는 계획이다. / ja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새미 기자 산업1부

ja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