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아동복지시설에 무상으로 ‘방역살균’ 지원 나서

산업·IT 입력 2020-03-17 09:33 수정 2020-03-17 09:34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샘홈케어 전문가가 수원 홀트아동복지회 놀이시설 방역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한샘]

[서울경제TV=서청석]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면역체계가 약한 어린이들을 위해 아동복지 공동주거 시설의 방역지원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 다수가 함께 생활하는 주거시설의 방역관리는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아동복지시설은 예산과 전문 장비의 부족으로 정기적인 방역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아동복지시설들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샘은 자사 홈케어 사업의 전문 인력과 ‘방역살균케어’ 서비스를 통해 체계적인 방역소독을 지원한다. 지난 13일 수원 ‘고운뜰’ 홀트아동복지회을 시작으로 아동복지시설인 ‘홀트아동복지회’와 ‘동방사회복지회’ 등 총 17군데의 복지 시설에 주 1회 지원할 계획이다.


한샘 홈케어 ‘방역살균케어’는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방역 케어 전문가가 직접 현장에 방문해 배수구, 환기구를 포함한 구역 내 모든 집기와 시설물 등 공간 전체에 방역 살균을 진행한다.


김정숙  '고운뜰' 홀트아동복지회 원장은 "아동들이 많은 시설이지만 비용 문제로 고민이 많았는데, 한샘에서 방역을 해준다고 했을 때 너무 기뻤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모두가 어려운 지금 상황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손길이 닿지 않는 곳까지 관심을 갖고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