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쉴렉스, 쿠팡 전문설치 서비스 시행

S생활 입력 2020-03-19 17:19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쿠팡 로켓배송 전문설치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진= 쉴렉스 제공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쉴렉스가 쿠팡과 함께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서비스를 운영한다.

 

쿠팡 전문설치는 대형가전을 일반 로켓배송 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안마의자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고객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 이내 원하는 날짜로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도 가능하다.

 

사진= 쉴렉스 제공

쉴렉스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1인 가구 안마의자로 인기 있는 S1, 풍성한 에어백으로 디테일하고 강력한 전신에어 마사지를 선보이는 S110, 합리적인 가격과 쉴렉스만의 활력 마사지 기술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S200,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프리미엄 마사지 시스템이 돋보이는 S300까지 전 제품 쿠팡 전문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입체설계는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몸의 굴곡진 부분을 미세하게 마사지하여 안마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자동체형 인식센서가 사용자의 체형을 감지하여 키와 체형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1가지에 이르는 자동 마사지 모드를 탑재,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맞춤 마사지 프로그램을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쉴렉스 관계자는 "쿠팡의 전문설치를 통해 안마의자 주문 후 다음날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쉴렉스의 인기 제품들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 안마의자로 인정 받은 브랜드 쉴렉스(Shilax)는 안마의자 부문 한국 소비자선호도 1에 선정되며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