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 31일 저녁8시 유튜브 투자정보 세미나 개최

증권 입력 2020-03-30 09:35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투자증권은 31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중국의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 분석’이란 주제로 투자정보 제공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상황 속에서 NH투자증권은 온라인 유튜브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는 웹 세미나를 올해 2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앞서 2월 27일 실시한 ‘4차 산업혁명 유망ETF 투자전략’ 웹 세미나에는 신청자 2,840명 중 1,861명이 실제 참여하며 높은 관심도를 보여주었다.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매달 1회이상 개최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전략적 합동 제휴로 진행되는 이번 웹 세미나는 직장인들이 시청하기 좋은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PC나 핸드폰에서 유튜브로 시청할 수 있다.


세미나 강의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홍콩법인 이필상 리서치 본부장이 진행한다. 홍콩 현지를 연결해 최근 중국의 코로나19의 상황과 경제 정상화 수준에 대해 알아본 뒤 중국의 주요 성장산업 중 특히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에 포커스를 맞춰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해외투자나 국내 반도체와 2차전지 산업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투자정보가 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 진행 중에 Q&A시간을 마련하여 유튜브 실시간 댓글을 통해 질문에 대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참여 신청은 NH투자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NH투자증권 모바일 MTS 메인화면 배너 또는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센터로 문의할 경우 답변을 받을 수 있다.
/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양한나 기자 증권팀

one_shee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