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 소방공무원 응원 캠페인 ‘불끈! 챌린지’ 진행

금융 입력 2020-03-31 12:29 유민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KB손해보험]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소방공무원을 응원하기 위한 불끈! 챌린지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불을 끄는 소방공무원에게 힘을 북돋아 주고 싶다는 의미를 담았다. 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이 이루어지는 다음 달 1일부터 12일까지 약 2주간 이뤄진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계정과 미디어센터 ‘KB손해보험 인사이트에 마련된 이미지를 내려받아 지정된 해시태그(#불끈챌린지 #KB손해보험 #119레오)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KB손해보험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폐방화복을 활용해 물품을 제작·판매하고 수익금을 암 투병 소방관을 위해 기부하는 업체 ‘119레오가 제작한 카드지갑과 배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소방공무원의 호흡기 질환 예방을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147개도 지원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많은 분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소방공무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주길 바란다앞으로도 KB금융그룹의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정책에 부합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 등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ou@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