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 철학 담은 콘셉트하우스 연다

부동산 입력 2020-04-08 09:46 수정 2020-04-08 09:46 지혜진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크로 컬렉터의 집 다이닝룸. [사진=대림산업]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대림산업이 하이엔드 주거브랜드아크로의 주거 철학을 담은 콘셉트하우스 ‘2020 아크로 갤러리-컬렉터의 집 8일 공개했다.

 

콘셉트하우스는 기존의 견본주택 형태에서 벗어나 최고급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2개의 펜트하우스로 구성됐다.

아크로 갤러리 라운지. [사진=대림산업]

 

첫 번째 공간은 웰니스(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추구하고 예술적 취향을 지닌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정해 만들었다. 313㎡의 단층형 펜트하우스로 채광이 가득 찬 거실, 개방감을 극대화한 다이닝룸 등이 특징이다. 사우나, 필라테스 룸 등 건강을 생각한 공간과 집안에서도 자연을 즐기는 중정, 세계적 디자이너 디터람스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컬렉터의 방, 스마트 팜 기기가 갖춰진 주방 등이 있다.

 

두 번째 공간 다양한 취미를 지닌 가족의 일상을 반영했다. 층고가 높은 515㎡ 규모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1층은 공용 공간, 2층은 사적인 공간으로 구성된다.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과 침실의 동선을 완벽히 분리한 게 특징이다. 대형 드레스룸, 분리형 욕실, 전용 풀 등을 갖춰 리조트 같은 느낌을 줬다. 와인 셀러, 무비 스튜디오, 티룸 등 취미를 존중하는 공간도 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앞으로도 아크로는 개성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와 예술적 감성이 조화된 주거 공간, 희소성이 느껴지는 삶의 가치를 바탕으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하며, 아파트를 넘어 주거의 경계를 허무는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크로 콘셉트하우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규모 개최 행사는 열지 않는다.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소규모 투어 서비스만 제공한다. /heyji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지혜진 기자 부동산팀

heyj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