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카본텍, 살균 기능 첨가된 대형 공기청정기 제작ㆍㆍ코로나19 예방에 효과

S생활 입력 2020-04-09 17:3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카본텍의 대형 실내외형 공기청정기 길스(gills)

살균 기능이 첨가된 공기청정 시스템 갖춘청정고급 대형 공기청정기 탄생!

 

코로나 19(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가 확산되면서 개인뿐 아니라 전 세계인의 건강을 걱정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살균 기능이 첨가된 공기청정기가 주목 받고 있다.

 

카본텍이 개발한 살균 기능이 첨가된 대형 실내외형 공기청정기 gills는 국내외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대응하기 위하여 개발되었던 사계절용 토탈 케어시스템을 독자적인 기술로 실내외의 바이러스 방역과 공기청정기 기능이 모두 가능한 토탈 솔루션인 포시즌 토탈 케어시스템으로 발전시킨 혁신형 제품이다.

사진= (주)카본텍 제공

포시즌 토탈 케어 시스템(gills)은 여러 유해물질을 동시 제거가 가능한 기술로서, 미세 물방울과 세정필터를 통해 포집된 유해물질을 흡착 제거하고 동시에 유해물질을 포집한 물의 대기방출 억제 기술을 적용했다. 

 

요즘 같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우려되는 경우 다중 이용 시설이나 집단 시설에서 유용한 다목적 공기청정기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겨울, 봄 뿐 만아니라 오존 농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여름에는 순환수의 기화열을 이용한 냉각효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카본텍은 “gills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피해를 일부라도 막을 수 있게 되어 우리가 겪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 경제적 혼란과 침체를 하루 빨리 극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