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저축은행, ‘2020년 웰컴ON’ 고객패널 모집…활동비 지원

금융 입력 2020-04-10 09:54 유민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웰컴저축은행]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2020년 웰컴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까지 네 번째를 맞은 고객패널 제도는 소비자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웰컴저축은행의 경영활동에 반영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세 차례에 걸쳐 고령자 전용 상담창구 개설 전자 금융 사용 편의 개선 콘텐츠 아이디어 등이 반영됐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고객패널 제도와 다르게 올해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패널로 구분해 운영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활동 패널은 10명 내외로 모집한다. 활동비로 2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며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지급된다.

 

온라인 패널은 30명 이내로 모집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등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에 다양한 아이디어 제공이 가능한 고객이 대상이다. 주제마다 활동비가 3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며,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지급한다.

 

김한나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팀장은 지난 세 번에 걸친 고객패널 활동으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얻어 경영활동에 적용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객패널 지원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you@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