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2020년 웰컴ON’ 고객패널 모집…활동비 지원
[사진=웰컴저축은행]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은 ‘2020년 웰컴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까지 네 번째를 맞은 고객패널 제도는 소비자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웰컴저축은행의 경영활동에 반영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세 차례에 걸쳐 △고령자 전용 상담창구 개설 △전자 금융 사용 편의 개선 △콘텐츠 아이디어 등이 반영됐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고객패널 제도와 다르게 올해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패널로 구분해 운영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활동 패널은 10명 내외로 모집한다. 활동비로 2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며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지급된다.
온라인 패널은 30명 이내로 모집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등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에 다양한 아이디어 제공이 가능한 고객이 대상이다. 주제마다 활동비가 3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며,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지급한다.
김한나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팀장은 “지난 세 번에 걸친 고객패널 활동으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얻어 경영활동에 적용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객패널 지원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you@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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