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들제약, 편두통 치료제 '미가펜에스 연질캡슐' 리뉴얼 출시

S생활 입력 2020-04-16 15:2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우리들제약 제공

우리들제약 OTC 제품인 미가펜캡슐이 '미가펜에스 연질캡슐'로 리뉴얼 되어 발매되었다.

 

관계자측에 따르면 "미가펜캡슐은 30여 년간 약국가와 소비자들에게 ‘편두통 치료약’으로 높은 명성을 확보하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제형과 성분의 개선을 통해 미가펜에스 연질캡슐로 리뉴얼 했으며, 더욱 새로워진 편두통약으로 소비자 곁에서 꾸준히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가펜에스 연질캡슐 제형은 액상형 연질캡슐로 편두통 환자에게 빠르고 신속한 통증 완화를 기대 할 수 있으며, 성분은 여러 연구 논문에서 편두통뿐 만아니라 편두통에 동반되는 어지럼증 및 구역 등에도 빠른 효과(2시간 이내)와 오랜 효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우리들제약은 "미가펜에스 연질캡슐을 시작으로 여성용 진통제 '미가펜이브 연질캡슐', 광범위한 통증 치료 및 해열제 '미가펜후레쉬 연질캡슐'을 론칭하여 성공적인 브랜드 제품으로 확산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각 제품별 케이스 디자인도 차별화하여 제품 컨셉을 충분히 드러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들제약의 미가펜 담당PM은 "미가펜 시리즈와 소비자들의 접점을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유튜브 광고, 온라인 팝업 광고, SNS광고를 통해 홍보를 진행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미가펜에스 연질캡슐은 시판중에 있으며 미가펜이브 연질캡슐은 4월 말, 미가펜후레쉬 연질캡슐은 6월 초 발매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