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티, 차(茶) 성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 론칭
S문화 입력 2020-05-06 10:04
수정 2020-05-06 10:07
유연욱 기자
사진= 에이씨티 제공
화장품 원료 전문회사 에이씨티가 차(茶)가 가지고 있는 피부 효능 성분을 함유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타트바'를 론칭하고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
타트바는 자연을 구성하는 5가지 기본 요소인 땅, 물 ,불, 바람, 허공을 의미하며, 피부 고민의 본질적 해결책을 자연에서 찾아 천연 화장품 소재 기술로 최상의 피부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브랜드 제품으로 선보이는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은 토너, 세럼, 크림으로, 월광백
고유의 성분을 담아낸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에 월광백추출물을 사용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월광백은 백차에 속하며 운남 대엽종 차나무 300~500년 고차수의 찻잎을 밤에 채엽하여 유념, 쇄청 등 일체의 가공을 거치지 않고 자연 건조한 차이다. 백차는 가공을 최소화 하여 발효정도가 낮기 때문에 폴리페놀 함량이 일반 녹차에 비해 3배이상 높다.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