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큐온저축은행, 해운대 센텀시티로 부산지점 확장·이전

금융 입력 2020-05-19 09:48 유민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18일 부산 북구에 위치한 부산지점을 해운대구 센텀시티로 확장·이전했다. 이날 열린 이전식에서 이호근 대표이사(왼쪽부터), 김무경 부산서면지점장, 강신자 부산지점장, 김기연 리테일세일즈부문장, 김명수 리테일금융부문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은 부산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부산 북구에 있는 부산지점을 해운대구 센텀시티로 확장·이전했다고 19일 밝혔다.

 

새 부산지점은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11번 출구와 바로 연결된 센텀임페리얼타워빌딩 5층에 자리 잡았다. 주변에는 벡스코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대규모 상업시설들이 밀집해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부산지점이 역세권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해 기존 고객들의 접근성도 향상되고 신규 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18일 열린 부산지점 이전식에는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 김명수 리테일 금융부문장, 김기연 지역영업부문장, 강신자 부산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부산 지역 고객에게 더 좋은 여·수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부··경 리테일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해 부산지점을 새롭게 개점했다부산 경제 활성화와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큐온저축은행은 부산진구 부산파이낸스센터 7층에 부산서면지점도 운영하고 있다. /you@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