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6월 국가보훈대상자 대상 '무료 택배' 서비스 제공

산업·IT 입력 2020-05-29 10:09 정새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CJ대한통운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와 가족들에게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CJ대한통운은 국가보훈처와 함께 국가보훈대상자 본인 및 선순위 유족을 대상으로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라사랑 택배’ 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2001년부터 국가를 위해 희생한 유공자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이들에게 실질적인 생활 편의를 제공하고자 20년째 나라사랑 택배를 진행해 오고 있다.

 

나라사랑 택배를 통해 혜택을 받은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이 접수한 택배건수는 첫 해 215건에 불과했다이후 온라인모바일 쇼핑이 활성화되고 풀필먼트새벽배송 등 신()서비스 등장으로 택배가 일상생활의 필수적이고 보편적인 서비스가 되면서 나라사랑 택배’ 접수건수 또한 증가했다최근 3년간 평균 약 8,200, 19년간 누적 접수건수는 총 5만여 건에 달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들과 유가족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20년째 나라사랑 택배를 시행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CJ그룹의 나눔 철학을 기반으로 택배 서비스가 국민들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한 사회간접자본이자 생활기간산업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가보훈대상자 본인 또는 선순위 유족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보훈번호를 알려주고 ‘나라사랑 택배로 접수한 뒤택배기사가 방문했을 때 유공자증 또는 유족증을 제시하면 된다1인당 하루 3건 이하로 접수 가능하며 접수일 기준 6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시행된다. / ja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새미 기자 산업1부

ja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