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독서프로그램 리딩게이트, 신규 가입 시 무료체험 2일 제공

S생활 입력 2020-06-15 11:19 수정 2020-06-15 11:19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리딩게이트 제공

최근 누적 회원 60만을 넘어서면서 가파르게 성장 중인 자기주도형 영어독서프로그램 리딩게이트가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을 마치고 오는 15 새로운 모습으로 문을 열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늘어난 고객 층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미취학 회원 낮은 연령대의 학습자들을 위한 재미 요소, 동기 부여 서비스를 보강하였다. 최근 모바일 기기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PC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반응 페이지를 처음으로 도입했다고 밝혔다.

 

사용자 편의성 측면에서는 레벨 별로 추천 도서를 제공하고 학습자가 좋아하는 도서를 모아둘 있는찜하기기능을 추가하면서 학습자들이 방대한 콘텐츠 안에서 원하는 도서를 쉽게 찾아 독서가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동기부여와 재미요소를 강화하기 위한 변화도 눈에 띈다. 독후 학습( 퀴즈) 대거 개편하여 낮은 레벨의 학습 퀴즈 유형을 다양화하였고, 학습 힌트 보기 기능 등을 추가하여 보다 쉽고 즐겁게 학습에 몰입할 있도록 하였다. 또한, 최근 개발한 리딩게이트 캐릭터들을 학습자 아바타로 사용하거나 일정 포인트 기준을 충족하면 캐릭터 리딩 유닛을 제공하는 동기부여 서비스는 베타테스트를 진행하신 학부모들 사이에서 가장 호응을 얻었다.

 

리딩게이트 김용환 대표이사는 "학습자가 더욱 효과적이고 즐겁게 학습할 있도록 구상 중인 기능이 많은데 단계의 문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기울여 즐겁게 독서할 있는 리딩게이트가 되도록 힘쓰겠다" 밝혔다.

 

새롭게 단장된 리딩게이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신규 회원 가입 , 레벨 모든 콘텐츠를 2일간 무료 이용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