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 스킨케어 온도(owndo°), '구절초 수분 진정 앰플 크림' 사전 구매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0-06-22 16:22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온도 제공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온도(owndo°)'의 '구절초 수분 진정 앰플 크림'의 완판을 기념하는 품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는 예약구매 프로모션이다.

 

품절을 기록한 해당 제품은 비건 인증기관인 PETA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받았으며, 가장 한국적인 비건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맞게 농약 한 방울 쓰지 않는 재배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전남 화순 수만리 마을의 구절초를 주 원료로 하고 있다.

 

온도 관계자는 "실제 화해 설문단 281명을 대상으로 설문 결과 93%가 피부결이 부드러워진 것 같다고 대답했으며, 90%가 피부가 편안해진 느낌이라고 대답했다. 만족도에 대해서는 94%의 응답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생각지도 못했던 주문 폭증으로 연속적인 품절 사태가 발생했다. 품절된 이후에도 재입고 여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추세"라며 "재판매를 시작한만큼 고객 성원에 힘입어 더욱 좋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현재 품절된 수분 진정 앰플 크림은 공식몰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 접수 중이며 수분진정 에센스와 비건 클렌징 바는 공식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온도(owndo°)는 모든 제품에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유지한 성분을 포함시킨 것은 물론 친환경 지류, SOY INK로 제작된 패키지와 물에 분해되는 옥수수 전분 완충체를 사용하며 지구를 살리는 일에도 동참하고 있다.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 외에도 텐바이텐, 29cm, 화해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롭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