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조화장품 브랜드 루리디아, 멀티유즈 아이팔레트 스타티스ㆍ작약 출시

S생활 입력 2020-07-13 13:52 수정 2020-07-14 10:22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루리디아 제공

색조화장품 브랜드 리아코스메틱이 '루리디아(RULIDIA)' 브랜드명을 바꿔 재론칭 하고 이와 동시에 아이팔레트 2 신제품을 13 새롭게 선보였다.

 

루리디아 팔레트는 누구나 쉽게 아이메이크업을 즐길 있는 컬러조합의 팔레트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 아이팔레트 역시 하루 프리 오픈을 통해 제품의 색상과 디자인, 스펙 등을 먼저 선보이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본격적인 판매 배송은 오늘부터 시작된다

 

아이팔레트는 '멀티 유즈 아이팔레트 스타티스' '멀티 유즈 아이팔레트 작약'  가지로 색조 메이크업에 도전하기 힘들어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멀티 유즈 아이팔레트 스타티스는 핑크와 로즈퍼플을, 멀티 유즈 아이팔레트 작약은 코랄과 카멜을 적절히 조화시켜 본인이 원하는 컬러를 만들어갈 있도록 했다.

 

제품 모두 고운 입자의 섀도우가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색되어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으며, 처음부터 과한 발색이 아닌 원하는 만큼의 색을 덧발라 자신이 원하는 컬러를 구현하도록 함으로써 색조메이크업이 실패할 확률을 덜어줄 있다.

 

멀티유즈라는 이름처럼 아이섀도우뿐만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할 수고 글리터, 베이스부터 아이라이너 활용까지 실용적인 조합이 가능하기도 활용폭도 넓다.

 

아이팔레트에 앞서 선보인 10 아이팔레트 멀티 유즈 아이팔레트 베이직이 모두 완판된 상태로, 소비자의 재구매 요청 재생산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현재 2 리오더 생산을 준비 중이다.

 

이와 별도로 /블로셔도 순차적으로 추가 출시를 예정하고 있어 멀티 유즈 아이팔레트 스타티스, 멀티 유즈 아이팔레트 작약과 함께 풍성한 라인업을 구축할 것으로 보인다.

  

루리디아의 리아 대표는 "올해 처음 코스메틱 비즈니스를 시작하면서 초반부터 호응을 얻고 있어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아이팔레트 2 역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을 있도록 신경 준비했다." 전했다.

 

이어 "앞으로
출시할 라인업도 역시 멀티로 사용이 가능한 매트립, 블러셔가 있을 예정 출시할 예정이다또한 메이크업을 좀더 간편하게 도와주는 브러쉬도 현재 테스트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루리디아는 팬들을 위한 메이크업 체험 프로모션도 준비 중에 있으며 공개할 계획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