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콜라겐x지마켓 앙코르 빅스마일데이 진행ㆍㆍ 단 하루 빅세일

S생활 입력 2020-07-21 15:36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버콜라겐 제공

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이 지난 5월 지마켓, 옥션과 진행한 빅스마일데이에서 매출 1(식품 부문)를 달성한 데 보답하고자 지마켓과 함께 앵콜 빅스마일데이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22일 월요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동안 지마켓에서 에버콜라겐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하여 혜택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일반 회원에게는 25%,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35%의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만 원 이상 제품구매 시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 10포를 추가 증정하며,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버콜라겐 타임 20포가 증정된다.

 

에버콜라겐은 ㈜뉴트리의 먹는 콜라겐 브랜드로 식약처가 피부 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인 콜라겐이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피부 홈케어를 생각한다면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버콜라겐을 선택하길 바란다, “역대급 쿠폰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앵콜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2일 단 하루 지마켓에서 '빅스마일데이' 혹은 '에버콜라겐'을 검색하면 된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