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여름신메뉴 출시, 무더위 킬러 ‘옐로우피치’
사진= 감성커피 제공
지난 26일 중복을 지나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다. 장마철이
지나면서 무더위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각 커피전문점 및 아이스크림 판매점, 음료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늘 새로운 신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감성커피’가 여름 겨냥 신상품을
출시했다.
‘옐로우피치’ 라는 이름의 이번 신메뉴는 에이드와 슬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힘 나는 타우린이 빡! 에너지 넘치는 짜릿한 복숭아 맛 펀치! 라는 수식어처럼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킬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해당 음료를 맛보는 순간
마치 시원한 해변가에서 휴양을 누리는 듯한 착각을 받을 수도 있다. 강원도 양양의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마치 서핑을 즐긴 후 마시는 청량감 넘치는 음료와 같은 청량감이 기대된다.
감성커피는 커피전문점이지만 이처럼 매번 각 계절이나 고객의 니즈에 맞춘 신메뉴를 꾸준히 내놓고 있다.
하나의 커피 브랜드가 모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없기에 "무엇을 선택할지 몰라 다 준비해 봤어"라고 말하듯 최대한 다양한 이들을
만족시켜 나가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다. 이를 통해 시기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고객 확보와
실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관계자는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옐로우피치 에이드, 슬러시 2종은 새로운 음료에
목말라 했던 고객 분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상품이 될 것”이라며,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만큼 올 여름은 옐로우피치 시리즈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9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
- 10 롯데택배 “주문 상품 택배시스템으로 통합 관리”…자동화 서비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