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넷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학위·자격증 수강생 모집

산업·IT 입력 2020-08-03 14:21 이민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미지=휴넷]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은 8월 개강반 수강생을 8월 4일(화)까지 모집한다.  


휴넷평생교육원은 2020년 교육부로부터 121개 과목에 대해 전 과목 100% 인가를 받은 교육 기관으로 경영학, 심리학, 회계학, 사회복지학 등 학위 과정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공인회계사(CPA) 및 AICPA 등 국가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 학점은행 교육기관이다.


학점은행제는 한 학기 최대 24학점(8과목), 연간 최대 42학점(14과목)까지 수강할 수 있다. 만약 처음 학점은행제를 시작하는 수강생일 경우, 금번 모집 중인 2020년 2학기부터 시작한다면 1년간 최대 48학점까지 신청 가능하여 빠른 학위 및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휴넷평생교육원에 개설되어 있는 경영학 및 심리학 과정은 학위 취득에 필요한 모든 전공 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60% 장학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마케팅분석전문가, △소비자심리분석사 △심리분석전문가 등 교과목을 수료만 해도, 관련 민간자격증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또, 휴넷평생교육원은 2018년 및 2019년 2년 연속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공시자료 기준 공인회계사 과정 수강생 수 1위 교육기관(경영/경제학 제외)으로 공인회계사 시험 응시에 필요한 전 과목을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 회계원리의 김기동 교수, 세무회계의 정우승 교수, 회계이론의 김용석 교수, 세법의 유은종 교수 등 유수의 회계학 전문가들로 강사진 라인업을 갖췄다.


이밖에도 사회복지사 과정은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실습 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어교원 과정 또한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보유해 교육원 이동없이 한 번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든 교육 과정에는 장학 혜택뿐 아니라, 모바일 수강과 문의 별 맞춤 상담, 학습 알림 시스템, 원격 지원 서비스, 1:1 학습 설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ISMS 인증을 받아 업계 최고 수준의 개인정보 보호 관리체계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8월 개강 일정에 맞추어 교육원 회원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nkook66@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