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운 여름철, 심해지는 피부트러블 진정시켜 주는 수분크림 눈길

S생활 입력 2020-08-07 10:35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더마코스메틱 제공

연이어 계속되는 여름 장마와 그치지 않는 더위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다. 계속된 소식으로 인해 습도가 높아진 물론 30도를 웃도는 높은 기온 탓에 피지 분비량이 상승하고 ·수분밸런스가 무너지게 되는데, 장시간 마스크 착용까지 겹치면서 자극받은 피부가 서서히 약해지고 트러블이 올라오게 된다.

 

울긋불긋 올라온 트러블은 한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고 잘못 압출할 경우 짙은 반점으로 남아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이 무너져 트러블이 올라오는 경우가 대다수인 만큼 여름철 피부 관리 스킨케어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데 마스크 착용 시간에 정도는 벗어 입가 주변의 피부를 환기시켜야 하며 클렌징을 통해 모공 피지를 제거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트러블 진정에 좋은 크림을 꾸준히 바르는 또한 중요한데 많은 제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큐템 데일리 크림'이 주목 받고 있다. 임상 테스트 결과 144시간 보습력을 인정받은 크림은 리포솜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기에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며 화학방부제 파라벤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10가지의 다양한 천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트러블 진정 ·수분밸런스 조절에도 도움이 되는데 자외선과 외부 자극을 받아 붉어진 피부를 가라앉혀 주며 약모밀, 쇠비름 추출물이 좁쌀 화농성 여드름을 케어해 준다.

 

큐템 데일리 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