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더샵 온천헤리티지 스퀘어 상가 분양, 뛰어난 입지조건 갖춰

S경제 입력 2020-08-12 16:51 수정 2020-08-21 13:0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더샵 온천헤리티지 스퀘어 제공

저금리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꾸준한 임대 수익을 도모하는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풍부한 배후세력과 역세권을 갖춘 입지의 상업시설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 가운데 올해 1월 코로나 사태의 여파로 분양 중단을 결정했던 부산 동래더샵 온천헤리티지 스퀘어가 일반 상업시설 잔여 호실을 추첨제로 민간에 공급할 예정으로 주목 받고 있다.

 

더샵 온천헤리티지 스퀘어는 기존의 전통 재래시장과 상생을 기반으로한 네트노믹스형 상가다.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을 통해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고 4천여세대의온천장 래미안(온천4구역주택재개발)’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최근 부동산 규제 강화 정책이 이어지면서 오피스텔 상가 등으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경기침체 속에 상가들의 공실률 또한 높아지고 있다. 안정적인 임대 수요 확보가 가능한 풍부한 배후수요 및 주변업무지구 환경, 역세권 등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인지 신중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현재, 더샵 온천헤리티지 스퀘어의 경우 온천장 래미안을 비롯한 주변 약 27,000여 배후세대 확보로 안정적인 임차수요 확보와 온천장 래미안 개발과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새로운 테마거리 형성에 대한 기대감으로 향후 매우 높은 프리미엄 자산가치까지 기대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분양 홍보관은 견본주택 연제구 연산동에 있으며, 입점 예정 시기는 오는 2023 7월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