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통합당 의원들, 동방사회복지회에 코로나19 극복위한 특별 성금 전달

S경제 입력 2020-08-25 13:2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왼쪽부터) 김형동 의원, 박수영 의원, 김진숙 회장, 박완수 의원, 김용판 의원 /동방사회복지회 제공

지난 20, 미래통합당 의원들이 동방사회복지회를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 성금을 전달했다.

 

앞서 미래통합당은 지난 5 24코로나19 재난 극복을 위한 미래통합당 세비 기부 캠페인 선포식을 갖고 올해 6월부터 12월까지 당 소속 국회의원 세비를 공제하여 어려운 국민들을 위해 복지기관에 기부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이에 미래통합당은 7월부터 동방사회복지회를 비롯한 여러 복지기관에 기부를 해오고 있다.

 

박완수 의원, 박수영 의원, 김용판 의원, 김형동 의원이 특별성금을 전달하고 김진숙 회장을 비롯한 직원들과 코로나19 재난 극복과 사회복지 전반에 관하여 대화를 나눴다.

 

박완수 의원은동료 의원들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세비를 기부하게 됐다. 이번 기부를 계기로 사회복지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며, 국민의 복지를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뜻을 전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입양대기아동 및 장애인, 미혼양육모 등 사회적 약자들의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동방사회복지회는 고암 김득황 박사에 의해 1972년에 설립되어 아동, 미혼양육모, 청소년, 장애인, 노인, 필리핀 코피노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 전문기관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