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네즈,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 한정판 출시

산업·IT 입력 2020-09-02 10:41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라네즈]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이름에 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선정해 제품을 구성했다. 또한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친구처럼' 어우러져 에디션을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 브랜드가 선정한 컬러는 차분한 흙빛 오렌지 색상인번트 코랄'과 채도 높은 밝은 붉은색의 '스칼렛 레드'. 번트 코랄 색상에는 라네즈가 추구하는 '빛나는 아름다움'이란 뜻의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에서 따온루미, 스칼렛 레드 색상에는 조셉앤스테이시 브랜드 명을 담아 스테이시라는 이름을 붙여 에디션의 각 제품명에 적용했다.
 

에디션 제품은 라네즈 네오 쿠션과 아이 섀도 팔레트, 조셉앤스테이시 플리츠 니트백으로 구성했으며, 선정한 2개의 색상을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인다네오 쿠션 매트는 대표 호수인 21N에 한해 쿠션 용기 색상을루미스테이시로 적용했다아이 섀도 팔레트는 '1호 루미', '2호 스테이시' 2개로, 가을과 겨울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섀도 6가지가 각각 다른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럭키 플리츠 니트백' 역시 한정판으로 루미, 스테이시 색상을 적용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