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그룹 창립 75주년…서경배 "팬데믹, 도약을 준비할 기회"

산업·IT 입력 2020-09-04 17:24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랜 시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우리에게는 팬데믹도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할 기회가 될 수 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4일 디지털ㆍ비대면으로 열린 창립 75주년 기념식에서 이 같이 밝히며 ‘고객 중심’ 경영 의지를 다졌다. 

서 회장은 75년의 오랜 역사는 창업 선배들로부터 우리 모두가 손수 일궈온 자랑스러운 결실”이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수많은 어려움과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어 우리만의 뷰티 문화를 결국 세계인 모두의 것으로 만들어낸 뷰티 전문 기업”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열망을 조사하고 삶을 이해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 관리를 이어갈 때 새로운 시대의 해답은 고객이 가져다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19459 5일 창립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국내 최초의 화장품 연구소 설립, 화장품 수출, 한방 화장품 출시 등을 통해 국내 뷰티 시장의 발전을 앞장서 이끌어왔다.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2020 6월에는 창립 75주년을 맞아 회사의 경영철학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다섯 가지 행동 원칙 ‘ABC Spirit ‘(고객을 중심으로 행동한다, 최초, 최고를 위해 끊임없이 시도한다, 열린 마음으로 협업한다,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한다, 스스로 당당하게 일한다)을 선포한 바 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