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이 개그우먼 김민경을 모델로 발탁해 홍삼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건다.
일화 홍건강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진 김민경과 홍건강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KBS공채 출신 개그우먼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과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건강하게 운동하고,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헬스와 복싱, 필라테스 등 각종 운동을 잇따라 도전하고 있다.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은 ‘건강한 나를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홍삼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홍건강의 모든 제품은 일화의 전문 연구원들이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직접 연구, 개발, 제조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우수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통과한 GMP공장에서 직접 제조, 생산한다. 일화는 올 하반기 홍건강의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향후 홈쇼핑 시장 진출 계획도 세우고 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
- 10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